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핫휠 스피드카 장난감(HOT WHEELS, Speed chargers)

by 미라클메신저 2021. 1. 9.
728x90



남자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스피드 자동차 장난감입니다.
핫휠 제품으로 빠른속도록 움직이는것이
이 제품의 특징이죠~~







출발지점에서 빠른속도를 위해 충전하고 있습니다.
길게 충전시켜 속도를 내며 출발시키면
훨씬 빨라지고 점프도 더 잘됩니다~ㅋㅋ








영상으로 보시면 이 제품의 특징을 잘 알수있을것 같아 첨부해봅니다~~

더 충전하다 출발하면 저것보다 더 빨라집니다.
속도가 굉장하죠?ㅎㅎ



이제 초딩 고학년으로 올라가는 우리 아이들에게는 이젠 시시한 장난감입니다~
조카에게 보내려고 이렇게 포스팅 후 정리해두었답니다~~


5살 이후 남자 아이들에게 적당한 핫휠 자동차 장난감!!
트랙만 있으면 자동차만 따로 구매해도 좋겠더라고요~~


스피드 자동차 이젠 안녕~~~

저희집엔 장난감은 이제 레고들 뿐ㅋㅋㅋㅋㅋ

이마저도 차차 정리되겠죠~:)



어제는 추운날씨에 일 나갔다가 차가 방전이 되어 보험회사 차 부르고 (워낙 추운날 고장차량이 많아 오래기다렸어요ㅠ)
너무 피곤한날이었네요~
오늘은 푹쉬며 집콕해야겠습니다!!ㅎㅎ

모두 안전하고 건강한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