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딱새우회 달달하니 맛나요~

by 미라클메신저 2021. 1. 14.
728x90





저번에도 연어 포스팅을 했지만
제가 연어를 워낙 좋아해 자주 시켜서 먹는데요..
이번엔 연어를 시키면서 딱새우회도 먹고싶어서 함께 주문했습니다~~



도착하고 안에 구성물입니다.



이날 워낙 추웠던 날이라 좀 얼어있었습니다.


저녁에 먹기위해 해동지로 연어를 해동하고
딱새우회도 얼어있어 해동했습니다.




딱새우회 먹기좋게 나와 그대로 세팅하고,
연어는 연어회로 먹기위해 썰고 애들 좋아하는 초밥도 함께 준비해 연어초밥 조금 해두었습니다.




역시나 아이들이 좋아하는 계란초밥~
저번에 포스팅한 계란초밥인데요.
저번보다 계란양을 늘려서인지 더 푸짐하게 잘 되었습니다.
남편도 좋아하는 계란초밥~ㅋㅋㅋ



 

딱새우회도 맛있게 해동되어 초장에 찍어 먹으니
달달하고 쫄깃하니 맛있었습니다~~
딱새우회가 쏙 빠지면서 먹기좋게 나와서
너무 편하더라고요~

사진속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연어와 함께 먹을때 빠질수 없는게
잘게썰은 양파와 타르타르 소스죠~ㅎㅎ
(제가 너무 좋아합니다:)~~)


너무 맛나고 즐거운 우리가족 저녁시간이었습니다.
다음에 덜 추운날 다시 한번 시켜서 먹으려고요~




날이 꽤 풀린듯 합니다.
맛있는 음식 잘 챙기면서 오늘도 힘나는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