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84

[원흥도래울필라테스] 도래울 에어컨 청소 안녕하세요. 다짐필라테스 도래울점입니다. 주말에 에어컨 청소를 했는데요.. 여름 대비 숙제 하나를 끝낸것같아 기분이 좋습니다~ㅎㅎ 우리 회원님들의 건강을 위해 에어컨청소를 꼭 하려고 마음먹고 있었거든요~ 홀에있는 에어컨과 각 룸에 있는 에어컨을 분해해줍니다. 하나하나 필터부터 덮개부분까지 꼼꼼하게 세척해주었습니다. 그리고 안쪽 곰팡이와 때까지 깨끗하게 세척해주니 안쪽 지저분한것들이 씻겨내려옵니다. 구정물 보이시죠? 그래도 저희 에어컨은 양호한 편이라 하더라고요. 다른곳은 시커먼물이 나온다하니..ㅠㅠ 겉으로 보았을때 필터 먼지들이 많이보였는데 이젠 깨끗해 먼지하나 안보이네요~ㅋㅋㅋ:) 제 기분까지 상쾌해지는군요.. 이제 회원님들께서 깨끗하고 시원한 바람 쐬며 운동 열심히 나오시면 되겠어요. 더운 여름 앞두.. 2021. 5. 17.
[도래울필라테스] 새 기구가 들어옵니다~ 안녕하세요. 다짐필라테스 도래울점입니다. 4월30일 고민하고 고민하던 배럴기구가 그룹수업룸에 들어옵니다. 룸 공간이 협소하여 스프링보드&체어 수업으로 이루어졌던 룸에 배럴기구가 들어오면서 5월부터 더 다양하고 즐거운 수업이 되실거라 생각됩니다. 현재 개인레슨룸에서 쓰고있는 배럴기구로 튼튼하고 쿠션감도 좋아 같은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5월 스케줄은 일주일 단위로 바꿔가며 진행예정인데요. 스프링보드&체어 1주 수업 스프링보드&배럴 1주 수업 위처럼 진행될거라 예상합니다. 저희 회원님들께서 더 즐겁게 운동나오시면 좋겠습니다~ 리포머룸에는 기초부터 심화까지 리포머에 집중한 동작들로 수업을 구상해갈테니 각룸을 다양하게 예약하며 나오시면 되겠습니다. 코로나 확진자수가 늘어가면서 걱정이 커져갑니다. 저희센터는 세스코.. 2021. 4. 19.
[원흥필라테스] 토요일 그룹수업, 토요개인레슨 추가! 안녕하세요. 다짐필라테스 도래울점에서 토요일 그룹수업이 4월3일부터 1타임 추가됩니다. 기존 오전10, 11시 리포머수업에서 10시30분에 시작되는 스프링보드&체어 수업이 추가되어 총3타임의 수업이 진행됩니다. 시간표 참고하시고요~ 개인레슨도 주중에 바쁘신분들을 위해 토요일 개인수업도 이젠 가능해지십니다. 언제든 토요일 수업 문의주세요:) 전화문의 031-966-9991 카톡 검색창에 '도래울필라테스' 플친맺고 편하게 상담 신청하셔도 됩니다. 2021. 3. 24.
[다짐필라테스 도래울점] 개인레슨 룸 바렐 안녕하세요. 다짐필라테스 도래울점입니다. 개인레슨룸 변화가 살짝 생겼습니다. 조금 더 프라이빗하고 운동에 집중할수있도록 가림막천을 걸어주었습니다. '나를 위한 이 순간' 문구도 넣었는데 굉장히 작아보이네요ㅎㅎ 회원님들께서 한번씩 이 문구를 보며 이 시간 이 순간을 소중히 여기시길요:) 그리고 바렐기구도 들어왔습니다. 척추이완과 척추사이 관절을 잘 움직일수 있게 도와주는 기구이며 복부, 하체, 등부위의 근력운동도 다양한 시퀀스로 배우실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가 가능하세요. 검색창에 '도래울필라테스'를 치세요!!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2021. 3. 18.
[도래울필라테스] 키즈필라테스 초등부 모집! 안녕하세요. 키즈필라테스 초등부 수업 개설을 곧 시작합니다. 다짐필라테스 도래울점에서 새로운 수업으로 인사드립니다. 바른자세가 필요한 성장기 초등학생들에게 필요한 운동으로 체력향상과 자세교정, 밸런스 운동으로 대기구, 소도구를 활용해 재미있게 운동할 수 있습니다. 초등학교 방과후활동 13년이상 경험한 전 영어강사인 현 필라테스 강사님께서 진행하셔서 걱정하실 필요없고요~ 3개월 코스로 주2회 총24회 수업으로 조금씩 운동해나가면 중고딩때 많이 생기는 척추측만도 예방하고 스스로 내몸의 바른자세를 고쳐갈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키즈필라테스에 관심갖던 분들은 031-966-9991 문의주세요. 카톡플러스친구로 플친맺고 상담받으실수 있습니다. 검색창에 도래울필라테스를 쳐보세요!!:) 편안하고 건강한 저녁시간 되세요~♡ 2021. 3. 15.
[도래울필라테스] 정수기와 공기청정기를 교체했어요. 안녕하세요. 저희 필라테스센터내 변화가 조금씩 진행중인데요. 이번엔 회원님들이 자주 마시는 정수기와 운동하면서 맑은공기를 유지시켜주는 공기청정기 제품을 바꿨습니다. 정수기는 직수관으로 더 깨끗한 물을 제공해주는 LG퓨리케어 직수정수기로 바꿨습니다. 스탠드형이 아닌 사이즈는 작지만 온수, 정수, 냉수 다 가능한 좌우상하 이동되는 정수기라고 하네요~ 리포머룸에 있는 공기청정기와 벽면에 포인트를 주기위해 걸은 추상화액자 모습입니다. 공기청정기는 LG퓨리케어 몽블랑 제품입니다. 공기청정기는 원래 바닥에 가라앉은 먼지를 빨아들이기 위해 낮은곳에 위치하는 것이 더 좋다는데요..센터내 기구들 때문에 바닥에 두기 어려워 상부장위에 위치해두었습니다. 새로 들여온 선인장입니다. 푸릇푸릇한게 참 예쁩니다~ 센터내 비치되어있.. 2021. 3. 1.
[원흥필라테스] 다짐필라테스 도래울점 이전에 언급했던 제가 운영하고 있는 다짐필라테스 도래울점입니다. 요즘 많이 바빠져서 블로그 글도 못올리고..ㅠ 더 부지런해져야 하나봐요~ 하루는 고객상담으로 바쁘고 하루는 스케줄짜고 프로모션 만드느라 바쁘고.. 역시 쉬운일은 하나 없습니다. 저희 매장모습 간단하게 소개해드릴께요~ㅎㅎ 다짐필라테스 도래울점 매장입구모습입니다. 실내매장 모습으로 고객들이 잠시 대기하거나 쉬는공간입니다. 그룹레슨은 두개의 룸에서 이루어지는데요.. 그 중 스프링보드와 체어수업룸입니다. 회원님들이 좋아하시는 리포머 수업룸입니다. 리포머가 필라테스의 꽃이라 불리우는만큼 인기있는 기구입니다. 안쪽에 탈의실과 개인수업룸도 있습니다. 제가 이번에 시작하면서 코로나로 걱정되어 정지중이신 회원님들이 많다는걸 느껴 세스코에서 하는 공기 중 바.. 2021. 2. 19.
[당일배송] 네이버 동네시장 장보기 얼마전 인터넷 쇼핑을하다 당일배송으로 시장음식을 배달받을수 있어서 장을 보았습니다. 아침부터 반찬거리 몇개 아이들 줄 양념고기와 제가 좋아하는 닭발도 구매했습니다. 그렇게 시간이 지나 당일 오후4~5시 사이 아침에 본 시장먹거리들을 집앞에서 받았습니다. 이렇게 봉투에 담아 집앞에 두시고 가셨습니다. 그럼 하나씩 풀어볼까요?:) 여러 좋아하는 반찬들과 참기름, 손두부도 구매했습니다. 이날 저녁메뉴는 제가 좋아하는 닭발입니다.ㅎㅎ 닭발 개인적으로 맛있었습니다. 쫄깃하고 양념맛도 참 좋았습니다. 근데...양이..ㅠ 적었습니다.. 가격대비 양이 너무 적은 느낌ㅠ 다음엔 직접가서 사와야겠어요~ 리뷰보니 가서 사는게 양많다고 적어있는걸 보았거든요ㅋㅋㅋ 이날 저녁은 제가 좋아하는 반찬류로 먹었습니다. 가끔씩 이렇게 .. 2021. 2. 10.
슈콤마보니 화이트운동화 구매~ 안녕하세요. 요즘 바쁘다보니 글을 매일 못쓰고있습니다..ㅠ 오늘은 저번주에 구매한 운동화가 도착해서 리뷰겸 포스팅하려고요~ㅎㅎ 슈콤마보니 화이트운동화입니다. 블루빛 무늬들이 시원함을 전해주는듯 올 봄부터 여름까지 열심히 신고 다닐수 있겠습니다ㅎㅎ 기본굽도 5~7cm가량 되어 키가 더 커보이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처럼 키가 작은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굽 있는 운동화 슈콤마보니~~♡ 밑바닥이 고무로 되어있어 쿠션감도 느껴집니다. 실물이 더 예쁜 슈콤마보니 리뷰 포스팅이었습니다~ 오늘도 활기찬 하루 보내세요~~:) 2021. 2.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