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기정떡 잔기지떡 애들도 잘먹어요~

by 미라클메신저 2021. 1. 18.
728x90





오늘은 얼마전 주문해서 먹고있는 잔기지떡입니다.





인천시장에서 유명하다는 잔기지떡을 주문해봤습니다.
입맛에 맞을지 몰라 1박스만 주문했어요~





30개가 들어있는 잔기지떡 1박스 내용물입니다.
정갈하게 놓여있는 떡들을 보니 맛있어 보이네요ㅎㅎㅎ






엄마도 드리려고 조금 덜어놨습니다~

아이들 간식으로 주기도 편하겠어요.
저희 애들이 떡을 좋아합니다ㅎㅎ


 
안에 팥이 든것으로 주문했는데
맛나네요~~
겉의 떡맛은 술떡입니다.

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전자레인지에 30초정도
살짝 돌려먹으면 더 쫀득하면서 맛있더라고요~
우선 애들이 너무 잘먹습니다~
또 주문해야겠어요ㅠ

방학한 학교들이 많을텐데요~
저희 애들은 오늘 줌으로 방학식입니다.
이렇게 1년 학기가 마무리 되는군요..;;
겨울방학 계획도 세워봐야 겠습니다.



눈이 온 월요일 아침~
눈이 녹은곳도 있고 그렇지 않은곳도 있으니
아침 출근하시는 분들은 안전운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