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책커버 독서할때 유용해요~

by 미라클메신저 2021. 1. 20.
728x90





제가 1년넘게 사용하고 있는 책커버입니다~

집에서야 굳이 책커버가 필요없기는 하지만
책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카페나 지하철, 여행시에 유용하게 쓸수있는 아이템입니다~





이렇게 앞표지와 뒷표지를 걸어서 책커버를 씌우기만 하면 됩니다.




그리고 책을 읽다 어디까지 읽었는지 체크하기위한 책갈피용으로 덮어둘수도 있습니다.





책갈피처럼 꽂고 덮어서 찍찍이 붙여두면 나중에 바로 이어서 보기 편하겠죠? ㅎㅎ





 

지하철에서 책을 읽어도 카페에서 책을 읽어도
내가 무엇을 읽고있는지 알수없어요~~ㅎㅎ
괜히 제목이 크게 오픈되거나 남들이 내가 무엇을 읽는지 아는게 싫거나, 괜히 알려주고싶지 않을때 있잖아요~
그럴때 딱 좋습니다~


몇일전 저희 아이들 미용실에서 머리하는 동안
이번엔 옆에서 기다려달라기에
기다리면서 책을 읽었습니다~ㅎㅎㅎ



무엇보다 책을 아끼시는 분들은 책 표지 더러워지는것도 싫잖아요~
야외에서 책보고 보관시에도 책커버가 있으면
깨끗하게 유지할수 있답니다~


작은 소망이 있다면
빨리 코로나가 잠잠해져서 캠핑도 가고
나들이도 나가 돗자리에서 책 읽고 싶습니다~~~:)



오늘도 활기찬 하루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