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당일배송] 네이버 동네시장 장보기

by 미라클메신저 2021. 2. 10.
728x90



얼마전 인터넷 쇼핑을하다 당일배송으로 시장음식을 배달받을수 있어서 장을 보았습니다.

아침부터 반찬거리 몇개 아이들 줄 양념고기와 제가 좋아하는 닭발도 구매했습니다.

그렇게 시간이 지나 당일 오후4~5시 사이 아침에 본 시장먹거리들을 집앞에서 받았습니다.




이렇게 봉투에 담아 집앞에 두시고 가셨습니다.
그럼 하나씩 풀어볼까요?:)




여러 좋아하는 반찬들과 참기름, 손두부도 구매했습니다.


이날 저녁메뉴는 제가 좋아하는 닭발입니다.ㅎㅎ



닭발 개인적으로 맛있었습니다.
쫄깃하고 양념맛도 참 좋았습니다.
근데...양이..ㅠ 적었습니다..
가격대비 양이 너무 적은 느낌ㅠ
다음엔 직접가서 사와야겠어요~
리뷰보니 가서 사는게 양많다고 적어있는걸 보았거든요ㅋㅋㅋ



 

이날 저녁은 제가 좋아하는 반찬류로 먹었습니다.

가끔씩 이렇게 시장장보기 배송도 재미있고 맛나서 좋네요~~
이번시장은 화곡동시장이었는데 다음엔 다른시장도 이용해봐야겠어요~

코로나로 북적북적한 시장가기 껄끄러우실때
이렇게 시장 장보기 하는것도 좋을것같습니다.


오늘은 바쁜날이 예상되네요~
아침부터 스케줄이 쫙 있어서 언능 머리감으러 가야겠습니다.

힘찬 수요일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