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스팸 사기문자를 받았어요.

by 미라클메신저 2021. 2. 2.
728x90




다들 조심하세요.
저에게도 이런문자가 오다니..
말로만 듣고 뉴스에서만 보던
스팸 사기문자입니다.


아무리 자식이있는 분들이라도 30,40대 젊은분들은 문자스타일만 봐도 바로 사기문자란걸 캐치하실수 있으실것같아요..


하지만 50대이상에서 나이가 있으신분들은 당황스러워 판단력이 흐려지실수 있지않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받은 문자 내용입니다.
요즘 저렇게 문자가 온다니 참고해두세요!!

처음 받아본 문자라 순간 당황스러웠지만
금방 스팸사기문자란걸 알았습니다.

우선 저희아이들은 문자 자체를 자주 사용하지 않고 전화를 하는 스타일이며 저렇게 장문의 문자를 쓰지 않습니다.ㅋㅋㅋㅋ

아이에 대해 잘알고있는 부모라면 절대 속지않겠죠?ㅋㅋ

어이없어서 바로 '꺼져'라는 답문 후 삭제했답니다.


언제 갑자기 어떤 사기문자가 올지 모르니..
항상 조심하시고요..

오늘도 멋진하루 만들어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