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 이야기

미스터마켓2021 읽고있어요~

by 미라클메신저 2021. 1. 16.
728x90




오늘 아침부터 바빠 포스팅이 늦었습니다.
오늘은 주식관련책 소개인데요~~


이번주 수요일에 도착한 책입니다~


저는 평소 경제에 관심이 있어서 시간있을때
관련책들도 사서 읽기도 합니다.

제가 주식투자도 하고 있다보니 2021년 주식시장은 어떨지 참고할겸 공부도 할겸
새로나온 책 '미스터마켓2021'이
눈에 들어와 진행하고 있는 독서모임에 이 책을 추천했고 투표로 선정이 되어 구매했습니다.





'미스터 마켓'은 일찍이 벤저민 그레이엄이 변동성을 가진 주식시장을 두고 의인화해서
표현한 용어라 합니다.

삼프로TV와 함께하는 2021년 주식시장의 전망과 투자전략이라 나와있는데요..
제가 삼프로tv 유튜브는 본적이 없어서 몰랐는데
유명한 유튜브 주식채널이라고 하더라고요~

구독자 85만명, 누적 조회수 1억5000만에 이르는 경제분야의 압도적 1위 유튜브 방송이라 합니다.
(제가 유튜브를 거의 안봐서 몰랐어요..ㅎㅎㅎ)




5명의 경제전문가께서 써주신 책으로
들어본 이름들도 있는데요..
이 중 김효진님은 이전 책
'나는 부동산 싸게 사기로했다'를 도서관에서
빌려 읽으적이 있어서 기억이 나더라고요~~



 

2021년에 투자전망과 공부할만한 산업에 대해서도 다루고 있어서 요즘 용어 주린이(주식+어린이) 분들께서는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저도 언제나 주린이입니다~ㅎㅎㅎ

이번 주말 이 책 다읽고 못한 공부도 서둘러야겠습니다~




유익하고 건강한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