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와 놀이

나이키 탄준 하이 키즈부츠

by 미라클메신저 2021. 1. 12.
728x90





저번주부터 강추위 한파가 시작되고
발톱까지 시릴정도로 추운날씨였습니다.

그나마 오늘 어제보다 3도 오르고 눈이 올수있다네요~
내일부터는 조금 더 날이 풀린다니 다행입니다.


이렇게 추운날에도 굴하지않고
나가려는 아이들이 있다면 바로 저희 아들들입니다ㅠㅠ
어린아이들이 아니라 말릴수도 없고..
친구랑 놀기로 했다며, 눈싸움 해야한다며,
나가는 아들들에게 제가 챙겨줄수 있는건
마스크 챙겨주며 "장갑 꼭 끼고 다녀야해~"
"부츠 신고 나가야해~~~"입니다.ㅋㅋㅋㅋ






요즘 저희애들이 잘신는 나이키 키즈부츠입니다.

어린이들이 신기 좋은
겨울부츠형 운동화인데요..

안감 보들보들 털이 굉장히 부드럽고 따뜻하게 감싸주어 겨울 키즈부츠로 아주 좋아 까다로운 저희 첫째도 만족하며 요즘 저것만 신고 나갑니다.

뒤쪽 저퍼 스타일로 편하게 신고 벗기도 편합니다.





발이 따뜻하다며 너무 좋아합니다.

이전 부츠들은 둔탁해서 그런지 자주 신으려 안했는데..
이번 나이키 탄준 하이부츠는
날렵하고 가벼워서 그런지 불편해 하지않고
스스로 찾아 신고 나가더라고요~~





작년에 신었던 뉴발란스 겨울부츠입니다.
이것도 참 따뜻했는데 뛰기 좋아하는 애들에겐 조금 둔탁했는지..지금보단 덜 신었었네요..
이젠 안녕~~ ㅎㅎ


추운겨울..
그럼에도 나가서 놀아야한다면
아이템이라도 잘 갖추며 내보내야겠습니다.:)



모두 장갑, 부츠, 마스크 잘 챙기시며
오늘도 따뜻하고 활기찬 하루 시작하세요~!!






직접 사서 신고 쓴 솔직후기이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