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우리집 아이들 아침독서~

by 미라클메신저 2020. 12. 6.
728x90



안녕하세요.
아침에 일어나서 하시는 루틴이 있으신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꼭 하는건 양치질입니다.
눈 뜨고 일어나서 화장실로 직행해
칫솔에 치약을 뭍혀 양치질을 시작해
가글까지하며 깨끗히 입안을 세척해주면
상쾌해집니다~

개인적 생각으로는
이전에 제가 편도도 잘붓고 입안이 헐은적이 잦았는데 언제부턴가 양치질을 실천하면서
편도도 좋아지고 입안세균이 줄어서인지
피곤하면 생기는 구내염도 거의 생기질 않고 있습니다~ㅎㅎ

그 외 따뜻한 차 마시기와 스트레칭,
독서가 제 아침루틴에 속하고 있습니다.






그럼 저희 아이들이 아침에 일어나면
무엇을 할까요?

제가 양치질과 아침독서 10분을
실천하길 바래 자주 이야기하는데요.
학교 가는날이나 늦잠 잔 날은 깜빡하기는 하지만
여유있는 주말에는 지키려합니다.

생각해보니 어제는 아침독서 실천해주었네요ㅎㅎ

예전엔 인상깊은 곳 1문장 필사도 시켜
방학동안 실천한 적도 있었습니다.
남자애들이라 그런지 글쓰기를 싫어합니다..ㅠ






이렇게 아침독서를 실행하는 저 뒷모습이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지금은 비록 아침독서 10분이지만
앞으로 조금씩 일찍일어나 20분,30분 넓혀가기를 기대합니다..


습관이란 무서운거니
좋은습관을 길들일수 있도록
옆에서 엄마가 함께 독서하며 응원해야겠죠?

한가로운 일요일 아침..
저 떠오르고 있는 붉은 태양처럼
꿈꾸는 하루가 되시길 바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