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와 놀이

인공지능이 봐주는 관상테스트

by 미라클메신저 2020. 12. 4.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소하게 재미거리 정보를 올려보려고요.

 

저도 지금까지 살아보면서 사주나 관상 한번 본적 없는데요..

요즘 인터넷으로 재미 삼아한다는 관상 테스트입니다.

 

여러 사진으로 하면 각도상 이미지에 따라 계속 다르게 나올 수 있으니

어플 쓰지 말고 정면으로 한 번만 테스트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내 관상은 어떤지 테스트해볼까요?

 

 

keen-poitras-075b07.netlify.app/

 

인공지능이 말해주는 내 관상 테스트

인공지능이 말해주는 내 관상! 나와 닮은 연예인은 누구일까? 관상가 양반에게 관상 테스트를 받아 알아보세요!

keen-poitras-075b07.netlify.app

 

 

해보셨나요??

어떤 관상이 나오셨는지 궁금하네요~ㅎㅎㅎ

 

 

저는 눈썹이 진한 편이라 그런지 강한 이미지로 관상이 나왔습니다.

 

 

 

 

 

ㅋㅋㅋ 재미있네요~

 

다음에 재밌는 정보 있으면 조금씩 올려보겠습니다.

 

오늘은 신나는 금요일입니다.

즐겁고 건강한 하루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