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도 성장하는 나/2021 공인중개사 목표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학개론기본서 구매!

by 미라클메신저 2020. 12. 30.
728x90





2021 새해를 맞이하며 제가 세운 목표중 하나가
바로 공인중개사 공부였는데요.
학개론 공부는 메가랜드로 선택하고 기본서를 구매한것이 도착했습니다.

원래 랜드프로 평생환급반으로 시작해서
연장신청 후 랜드프로로 들을수 있지만..
학개론 강의는 저와 맞는 강사님이 없는것 같아
메가랜드 단권 기본서로 구매했습니다.
메가랜드 이종호 강사님으로 들으려고요~~

민법은 랜드프로 양민선생님으로 들을 예정입니다.





꽤 큽니다~~



 

두껍기도 하고 앞으로 이 내용들을 익히고 이해하고 외워야한다니..
까마득하네요ㅠㅠ
으..하기 싫어요ㅋㅋㅋㅋ


그래도 시작하기로 마음먹은거 다음주부터 시작해야겠죠~~
이번주 얼마 남지 않은 시간 최선을 다해 놀고 먹으며 쉬어야겠습니다~

공부시작하면 조금은 바쁘게 시간을 활용해야하니. ㅋㅋ



오늘 최고 추운날이라 합니다.
어제보다 8도나 떨어졌다는데..
그래도 추운날씨덕분인지 미세먼지는 좋아요~
개인적으로 저는 추워도 미세먼지만 좋다면 강추위를 이겨내는게 좋습니다~~!!:)


모두 따뜻하게 챙기시고 화이팅하는 수요일 시작하세요~~♡